FAQ

  • Q
    해외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A

    냉동제품 특성상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.
  • Q
    택배사를 바꿔서 발송해주실 수 있나요?

    A

    지정된 택배사로만 발송이 가능합니다.
  • Q
    주문을 두 번으로 나누어서 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주문마감시간 이전 주문/결제 완료 시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. (수취인/배송지가 동일한 경우)
    자세한 내용은 063-642-7101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대응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.
  • Q
    한번의 주문으로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받을 수 있나요?

    A

    주문 시 입력한 주고 한 곳으로만 발송처리가 가능하며, 여러 곳으로 받으셔야 할 경우
    주소지를 각각 다르게 입력하여 주문을 따로 주셔야 합니다.
  • Q
    제주도/도서산간지역도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.
    단, 상품별로 배송이 불가능 하거나 다소 늦어질 수 있으며,
    도서산간지역(8000원의 추가 운임 책정), 제주도(4000원의 추가 운임 책정)는 추가 운임이 부과 됩니다.
   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운임이 상이하므로 따로 배송비 추가입급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Q
    배송일 또는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상품의 배송은 배송경로와 당일의 배송물량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배송일과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 
    어렵습니다.
더보기+
검색

앱 설치후 더욱 더 편리하게 쇼핑하세요~